CENTRAL YOON GIL-JOONG

[광일보= 심진석기자]센트럴윤길중안과, 3D …

센트럴윤길중안과 윤길중 대표원장이 전남대와 조선대 3, 4년차 안과 전공의들을 대상으로 비전 스위트를 이용한 3D 백내장 수술을 시연하고 있다.센트럴윤길중안과는 최근 전남대, 조선대 안과 전공의를 대상으로 비전 스위트를 이용한 3D 백내장 수술을 시연했다고 22일 밝혔다.센트럴윤길중안과에 견학차 방문한 안과 전공의는 모두 3, 4년 차다.전공의들은 윤길중 대표원장의 수정체 유화술에 관한 강연을 들은 후 병원 라운딩과 수술을 참관했다.실제 환자가 아닌 모델을 이용해 수술법을 시연했으며, 이후에는 전공의들이 실습하는 과정을 거쳤다.시연한 수술은 비전 스위트를 이용한 3D 백내장 수술이다.비전 스위트는 임상 진단기기를 비롯한 디지털 수술 장비와 높은 수준의 교육 시스템을 통합해 안과 의료진을 지원하는 에코시스템이다. 의료진이 백내장과 굴절 환자에게 더 나은 수술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수술 과정 전반을 연결한다.또 각막 내피세포 손상률과 후낭파열 위험성이 낮아 안전성이 높으며, 난시 측정 장비인 베리온이 연동돼 작은 수치의 각막 난시까지 교정이 가능하다.윤길중 대표원장은 “디지털 기술이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기에 의료기술과 장비 그리고 의료진의 기술도 빠르게 전환하고 성장해야 한다”며 “이번 3D 백내장 수술에 참관한 전공의들이 안과 분야의 차세대 기술인 비전 스위트를 접하면서 높은 관심과 열의를 가지고 참여했다”고 말했다.이어 “비전 스위트를 통한 트레이닝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안과 분야의 발전을 도모해 환자들이 보아 나은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앞장설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2024.07.23

[남도일보= 심진석기자]전남대·조선대 전공의 …

 윤길중 원장 수정체 유화술 강연 청강모델아이 이용…실제 실습도 진행센트럴윤길중안과는 지난 18일 전남대·조선대 안과 전공의를 대상으로 비전 스위트를 이용한 3D 백내장수술을 시연했다고 22일 밝혔다.센트럴윤길중안과에 견학차 방문한 안과 전공의는 모두 3·4년차로 먼저 윤길중 대표원장의 수정체 유화술에 관한 강연을 들은 후 병원 라운딩과 수술을 참관했다.실제 환자가 아닌 모델아이를 이용해 수술법을 시연했으며, 이후엔 전공의들이 실습하는 과정을 진행했다.지난 4월 도입한 비전 스위트(Vision Suite)는 임상 진단기기를 비롯한 디지털 수술장비와 높은 수준의 교육 시스템을 통합해 안과 의료진을 지원하는 에코시스템이다.의료진이 백내장 및 굴절 환자에게 더 나은 수술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빠르고 효율적인 수술 흐름과 향상된 정확도로 수술 과정 전반을 연결한다.비전 스위트를 이용한 3D 백내장수술은 3D 모니터로 각막 내피세포 손상률 및 후낭파열 위험성을 낮춰 안정성이 높다.또 난시측정 장비인 베리온이 연동돼 작은 수치의 각막 난시까지 교정이 가능하다. 라이트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어 수술 중 눈부심이 적고 수술 후 빠른 회복과 망막세포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센트럴윤길중안과 윤길중 대표원장은 “디지털 기술이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기에 의료기술과 장비 그리고 의료진의 스킬도 빠르게 전환하고 성장해야 한다”며 “이번 3D 백내장수술에 참관한 전공의들이 안과 분야의 차세대 기술인 비전 스위트를 접하면서 높은 관심과 열의를 가지고 참여했다”고 말했다. 이어 “비전 스위트를 통한 트레이닝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안과 분야의 발전을 도모해 환자들이 보아 나은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앞장 설 계획이다”고 밝혔다./심진석 기자 mourn2@namdonews.com출처 : 남도일보(http://www.namdonews.com) 

2024.07.22

[전남매일= 민찬기기자]센트럴윤길중안과, 비전…

전남대학교와 조선대학교 안과 전공의들이 모델아이에 직접 3D 백내장수술을 실습하고 있다.센트럴윤길중안과 제공센트럴윤길중안과는 최근 전남대와 조선대 안과 전공의를 대상으로 비전 스위트를 이용한 3D 백내장수술을 시연했다고 22일 밝혔다.센트럴윤길중안과에 견학차 방문한 안과 전공의는 모두 3~4년차다.이날 견학은 윤길중 대표원장의 수정체 유화술에 관한 강연을 들은 후 병원 라운딩과 수술 참관으로 진행됐다.실제 환자가 아닌 모델아이를 이용해 수술법을 시연했으며, 이후에는 전공의들이 실습하는 과정을 거쳤다.지난 4월 도입한 비전 스위트(Vision Suite)는 임상 진단기기를 비롯한 디지털 수술장비와 높은 수준의 교육 시스템을 통합해 안과 의료진을 지원하는 에코시스템이다. 의료진이 백내장 및 굴절 환자에게 더 나은 수술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빠르고 효율적인 수술 흐름과 향상된 정확도로 수술 과정 전반을 연결한다.비전 스위트를 이용한 3D 백내장수술은 3D 모니터로 각막 내피세포 손상률 및 후낭파열 위험성을 낮춰 안정성이 높다. 또한, 난시 측정 장비인 베리온이 연동돼 작은 수치의 각막 난시까지 교정이 가능하며, 라이트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어 수술 중 눈부심이 적고 수술 후 빠른 회복과 망막세포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센트럴윤길중안과 윤길중 대표원장은 “디지털 기술이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기에 의료기술과 장비 그리고 의료진의 스킬도 빠르게 전환하고 성장해야 한다”며 “이번 3D 백내장수술에 참관한 전공의들이 안과 분야의 차세대 기술인 비전 스위트를 접하면서 높은 관심과 열의를 가지고 참여했다”고 말했다.이어 “비전 스위트를 통한 트레이닝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안과 분야의 발전을 도모하고 환자들이 보다 나은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앞장설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2024.07.22

[아시아경제= 윤자민기자]센트럴윤길중안과, 안…

센트럴윤길중안과(대표원장 윤길중)는 지난 최근 전남대학교·조선대학교 안과 전공의를 대상으로 비전 스위트를 이용한 3D 백내장수술을 시연했다고 22일 밝혔다.센트럴윤길중안과에 견학차 방문한 안과 전공의는 모두 3·4년 차다. 윤길중 대표원장의 수정체 유화술에 관한 강연을 들은 후 병원 라운딩과 수술을 참관했다.실제 환자가 아닌 모델아이를 이용해 수술법을 시연했으며 이후에는 전공의들이 실습하는 과정을 거쳤다.지난 4월 도입한 비전 스위트(Vision Suite)는 임상 진단기기를 비롯한 디지털 수술장비와 높은 수준의 교육 시스템을 통합해 안과 의료진을 지원하는 에코시스템이다.의료진이 백내장 및 굴절 환자에게 더 나은 수술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빠르고 효율적인 수술 흐름과 향상된 정확도로 수술 과정 전반을 연결한다.비전 스위트를 이용한 3D 백내장수술은 3D 모니터로 각막 내피세포 손상률 및 후낭파열 위험성을 낮춰 안정성이 높다.또한, 난시측정 장비인 베리온이 연동돼 작은 수치의 각막 난시까지 교정이 가능하며 라이트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어 수술 중 눈부심이 적고 수술 후 빠른 회복과 망막세포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윤길중 대표원장은 “디지털 기술이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기에 의료기술과 장비 그리고 의료진의 스킬도 빠르게 전환하고 성장해야 한다”며 “이번 3D 백내장수술에 참관한 전공의들이 안과 분야의 차세대 기술인 비전 스위트를 접하면서 높은 관심과 열의를 가지고 참여했다”고 말했다.이어 “비전 스위트를 통한 트레이닝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안과 분야의 발전을 도모해 환자들이 보아 나은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앞장 설 계획이다”고 덧붙였다.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asiae.co.kr

2024.07.22

[전남일보= 노병하기자]센트럴윤길중안과, 전공…

센트럴윤길중안과 윤길중 대표원장이 전남대와 조선대 3, 4년차 안과 전공의들을 대상으로 3D 백내장수술을 시연하고 있는 모습. 해당 수술 시연은 실제 환자가 아닌 모델아이를 이용했다. 센트럴윤길중안과 제공 센트럴윤길중안과는 지난 18일 전남대학교, 조선대학교 안과 전공의를 대상으로 비전 스위트를 이용한 3D 백내장수술을 시연했다.22일 센트럴윤길중안과에 따르면 이날 견학차 방문한 안과 전공의는 모두 3, 4년차로 먼저 윤길중 대표원장의 수정체 유화술에 관한 강연을 들은 후 병원 라운딩과 수술을 참관했다. 실제 환자가 아닌 모델아이를 이용해 수술법을 시연했으며, 이후에는 전공의들이 실습하는 과정을 거쳤다.지난 4월 도입한 비전 스위트(Vision Suite)는 임상 진단기기를 비롯한 디지털 수술장비와 높은 수준의 교육 시스템을 통합해 안과 의료진을 지원하는 에코시스템이다.또 비전 스위트를 이용한 3D 백내장수술은 3D 모니터로 각막 내피세포 손상률 및 후낭파열 위험성을 낮춰 안정성이 높다. 또한, 난시측정 장비인 베리온이 연동되어 작은 수치의 각막 난시까지 교정이 가능하며, 라이트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어 수술 중 눈부심이 적고 수술 후 빠른 회복과 망막세포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윤길중 대표원장은 “디지털 기술이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기에 의료기술과 장비 그리고 의료진의 스킬도 빠르게 전환하고 성장해야 한다”며 “이번 3D 백내장수술에 참관한 전공의들이 안과 분야의 차세대 기술인 비전 스위트를 접하면서 높은 관심과 열의를 가지고 참여했다”고 말했다.  

2024.07.22

[전남매일= 이수민기자]광주 서구 병의원·약국…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16일 서구 농성동에 위치한 센트럴윤길중안과의원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철홍)는 최근 광주시 서구 의·약 분야에서 신규 착한가게 54개소가 탄생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착한가게 가입은 서구에서 진행하고 있는 ‘민·관 협력 커플링사업’의 일환이다. 총 1억원 가량의 이웃사랑성금은 서구 돌봄이웃 복지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에 참여한 가게에는 ‘착한가게 현판’을 설치하며, 지난 16일 센트럴윤길중안과의원을 찾아 현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진행했다.박흥철 광주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경제가 어려운 시기인데도, 이웃을 돕고자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분들이 이렇게나 많다는 사실에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며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이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할 뿐 아니라,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서구 커플링사업에 사랑의열매가 믿을 수 있는 파트너로서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한편, 공적서비스가 미치지 못하는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겠다는 의지로 시작된 ‘민·관 협력 커플링사업’은 그동안 일회성 전달행사에 그쳤던 기부방식을 개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복지사업과 후원자를 연계해 줌으로써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서구의 차별화된 복지사업이다.서구는 식당, 카페, 은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총 1,010개소의 착한가게가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돌봄이웃에게 지역 착한가게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상당의 착한쿠폰을 제공해 후원금이 다시 착한가게로 환원되는 선순환 나눔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착한가게 및 착한쿠폰을 통한 착한 상생에 동참을 원하는 서구 소재 업체는 광주 사랑의열매(062-222-3566), 각 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 또는 서구청 복지정책과(062-360-7755)로 연락하면 된다.  

2024.07.19

[전남매일= 민찬기기자]센트럴윤길중안과, 나로…

한국항공우주연구원 한영민 발사체엔진개발부장이 센트럴윤길중안과 개원2주년을 맞아 특별 강연을 마친 후 원장단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오한진 원장, 한영민 연구원, 윤길중 대표원장)센트럴윤길중안과는 최근 개원 2주년을 맞아 나로호와 누리호 엔진개발자인 한국항공우주연구원 한영민 발사체엔진개발부장을 초청해 특별강연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한영민 연구원은 이날 ‘뉴스페이스 시대, 우주발사체의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한 연구원은 강연내내 수없이 이어지던 실패를 견딘 후 성공을 이룬 과정, 오랜 시간 묵묵히 연구하고 개발한 과정을 생생하게 전달했다.국내 독자기술로 만든 첫 우주발사체인 누리호의 성공적인 발사를 통해 우리나라도 우주로 가는 길을 열 수 있었다.센트럴윤길중안과 윤길중 대표원장은 “개원2주년을 맞아 특별히 연속 3일간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고 그 첫 번째가 한영민 연구원의 특별강연이었다”며 “광활한 우주에 길을 연 누리호처럼 대형안과가 몰려있는 메디컬 스페이스인 이 지역에서 열정과 노력을 다해 자리 잡아 왔다. 지금은 개원 2주년 일뿐이지만 20주년이 될 때까지 더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2024.07.16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