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소리= 윤용기기자]함평군, 인재 양성 위한 기부 행렬로 연말 온기 가득
페이지 정보
본문
ㅣ 기탁금, 함평군 미래 인재 위해 소중하게 사용
연말을 맞이해 사회 각계각층에서 함평의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기탁이 이어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기탁금은 △함평군새농민회 △센트럴윤길중안과 5백만원, △한국생활개선함평군연합회, △해보면 윤기상 1백만원, △대한테크놀로지 대표 이승용 1백만원, △해보면 정문귀 1백만원 등으로 함평군의 미래를 위한 지역 인재 양성에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
특히 센트럴윤길중안과는 함평군과 의료 협약을 통해 군민에게 의료 혜택을 제공하며 함평과 깊은 인연을 바탕으로 기탁에 동참했다.
윤길중 대표는 "함평군민에게 보답하고자 기부에 나섰다"며 "기탁금이 지역 인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해보면의 윤기상 씨와 정문귀 씨, 대한테크놀로지 이승용 대표는 직접 기부금을 전달하며 "지역 인재 양성에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추운 날씨에도 지역 사랑을 실천해 주신 기탁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기탁금은 함평군의 미래 인재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이전글[위키트리= 노해섭기자]연말연시 전남 함평군에 인재 양성 기부 행렬 잇따라 24.12.30
- 다음글[호남뉴스= 김경수기자]센트럴윤길중안과 신민호 원장, 무안군에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 기탁 24.11.08